Best

Logistics

Solutions

베스트로

사업소개

팬오션 라인운송 서비스

CONTAINER SERVICE

컨테이너선 사업은 한일, 한중, 동남아 노선을 운영하며 Intra-Asia Leading Carrier로서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축적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선대 투자와 항로 개척을 통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효율적인 서비스 및 고객가치 제공

1984년 한국-일본 간 서비스를 시작한 컨테이너선 사업은 1994년 한국-중국 간 항로를 추가 개설하고, 이후 동남아시아(베트남, 태국, 필리핀)까지 노선을 확대하며 대표적인 근해 컨테이너 선사로 도약하였습니다. 2020년에는 한국형 해운동맹인 K-얼라이언스에 가입하여 국적 선사와의 협력 강화를 통한 동남아시아 시장 경쟁력 제고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컨테이너선 사업은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효율적인 서비스 및 고객가치 제공을 위해 IT System(EasyCon)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내부 역량 강화를 추진하는 동시에 독자적인 고객관리(CRM)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네트워크 서비스 강화

컨테이너선 사업은 친환경 선박을 포함한 우수 선대 확보, 효율적인 선대 운영 및 높은 스케줄 정시성 운영을 최우선으로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다양한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신규 항로를 꾸준히 개발하고,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및 서비스 관리 시스템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 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INTRA ASIA LEADING 선사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입니다.

Global Route

directions_boat

DESTINATION

14개 노선

한중항로

5개 노선

한일항로

11개 노선

동남아항로

세부 항로는 ‘easyCon’에서 확인

바로가기 anchor
Container Departure point
  • 한중항로 13개 노선
  • 한일항로 5개 노선
  • 동남아항로 11개 노선